비굴당 서울 호텔 마사지 괜찮은곳 추천부탁드립니다 : 클리앙

비굴당 서울 호텔 마사지 괜찮은곳 추천부탁드립니다 : 클리앙

비굴당 서울 호텔 마사지 괜찮은곳 추천부탁드립니다 : 클리앙

Blog Article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하세요. 길을 헤맨 후 목적지에 도착한 혜리는 일몰을 보며 "미쳤다"라고 감탄을 금치 못했습니다. 노을을 바라보며 잠시 사색에 잠긴 혜리는 "신경 써야 하는 일들이 많았는데 이런 여유가 필요했다. 너무 행복하고 좋다. 심지어 술을 하나 더 먹고 싶다"라며 들뜬 모습을 보였습니다.


태국에서 가장 유명한 타이 마사지! 스트레칭 기술과 지압점 등을 이용해 관절을 풀고 근육을 강화해 주는 마사지예요. 오일을 사용하지 않고 편한 잠옷을 입은채로 진행한다는 특징이 있어요. 옷을 벗을 수 없거나 몸이 뻐근한 사람들에게 추천해요. 코리아나 호텔 8층에 자리잡은 마사지실은 24시간 운영된다. 사우나 및 마사지 비용은 사우나 시설 이용료를 포함해 11만원이다.


올레길이 호텔을 통과한다는 것이 신기했는데, 지나가면서 카페에 들러 커피 한잔씩 드시는 걸 보니 밑지는 장사는 아닌거 같다. 가드닝도 잘되어 있고 밖에는 바다가 보이는 풍경이니, 아침에 일어나면 산책하기도 좋을 것 같았다. 예약시간 20분 전에 도착해 주차하고 주변을 둘러보니 구경할 거리도 많고 가든이 있어 참 좋았다.


예약시간보다 약간 앞서 스파에 도착한 후  가볍게 샤워와 스팀사우나를 즐긴 후 대기실로 갔습니다. 그곳엔 제 친구와 남자, 여자가 담당 마사지사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제 친구는 여자마사지테라피스트와 함께 자리를 떴고 다른 남성역시 여성 테라피스트, 그리고 여성손님은 남성 테라피스트에 이끌려 관리실로 갔습니다.


20만원대 호텔에서 사우나 딸린 곳은 몇 없다. 아무 생각하지 말고 몸을 맡겨 시간을 흘려 보내보자. 약 1시간 40분의 코스에 피부관리부터 아로마관리, 스트레칭까지 알차게 골고루 받을 수 있는 관리더라구요.


엘레먼트스파는 1인관리룸으로 되어있는데 모든 관리룸이 엄청 면적이 넓더라구요. 관리룸에서 족욕과 아로마테라피 관리를 함께 받는답니다. 족욕할때 바닐라와 라벤더 중에 입욕 솔트를 고르는데요. 라벤더는 은은한향 바닐라는 달달한 향이더라구요. 탈의실에는 두툼한 가운과 일회용속옷, 슬리퍼가 있고 내부도 엄청 깨끗하고 넓더라구요.


반포 센트럴시티에 위치한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사우나는 명탕으로 유명하다. 2000년 호텔 신축 당시 지하 500m에서 온천 수맥을 발견했다. 수질 검사를 해보니 라듐, 칼륨, 규산, 철분 등 20여 종의 무기질을 함유하고 약알카리성인지라 각종 피부병과 신경계 질환, 위장병, 비만, 류머티즘 등에 효능이 있는 최상급 게르마늄 암반 광천수였다. 국가가 검증한 온천수는 그 후로 매일 탕에 유입된다. 에디터는 개인적으로 온천으로 유명한 일본에 자주 가본 터라 사실 온천 사우나라는 말에 큰 감흥을 느끼진 않았다. 하지만 놀러 가서 하는 온천과 하루의 지난한 일과를 마치고 노곤한 몸을 푸는 온천 사우나는 차원이 달랐다.


웨딩홀, 스드메 등에 대한 가격 정보를 웨딩플래너의 다이렉트 케어를 통해 신속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다. 한 명이 누울 수 있는 마사지 베드와 깨끗한 시트, 수건이 세팅되어 있습니다. 너무 어둡지도, 밝지도 않은 간접 조명을 설치하여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스포츠마사지 입구에는 응접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리베라청담 스포츠마사지 센터는 차분한 조명과 조도를 유지하여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특히 뽀얀색의 가운이 위생적으로 느껴져서 너무 좋았답니다. 가운은 왠지 더스위트호텔의 호텔가운을 쓰는것 같다고 생각했어요. 바로 앞에 분수가 위치해있고 잔디가 있어서 관광지의 느낌이 물씬 나더라구요.

유유닷컴 유유하자 도메인 유유하자 유유닷컴 도메인 유유닷컴

Report this page